메가폰코리아

메가진

커뮤니티

오디션후기 그때, 변홍례 관람 후기 2019.07.29
  • 유시연

안녕하세요! 마지막으로 <그때, 변홍례> 티켓을 수령했던 유시연입니다.ㅎㅎ
공연을 본 후로 갑자기 정신없이 바빠져서 이제야 공연후기를 올리네요ㅠㅜ

우선 공연을 보기 전에 간단하게 찾아본 정보로는 실제 있었던 살인 사건을 각색한 내용이라고 했는데, 장르가 코미디로 되어있어서 어떻게 풀어낼지 기대가 됐습니다.
실제 공연은 정말 예상치도 못한 참신한 방법으로 극을 풀어내서 몰입감이 뛰어났습니다!
그리고 공연을 시작하기 전 로비에서부터 들리는 아코디언 소리와 배우들이 직접 분장하는 모습이 이미 극 안에 들어와있는 듯한 느낌을 줬습니다.
1900년대 초반 무성영화 기법과 그에 맞춰 무겁지 않게 풀어낸 배우들의 양식적인 연기, 연극에서 나타나는 효과음을 배우들이 직접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는 모습을 생생히 보여주는 것이 인상깊었습니다.
그리고 유일하게 배우 자신이 대사를 하던 변홍례가 일본인이 되겠다고 결심을 하자 다른 일본인처럼 더빙하듯 다른 배우가 대사를 하는 연출도 의미가 직접적으로 전달되어 강렬하게 다가왔습니다.
정말 많은 시도와 연습 끝에 이 공연이 나왔겠구나, 그 횟수를 짐작할 수 없을 정도로 기발하고 배우들의 합이 돋보이는 공연이었습니다.

이런 좋은 공연을 관람하게 해주신 메가폰코리아와 이해성 배우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더불어 지금은 막을 내렸지만 나중에라도 재공연하게 된다면 다른 회원님들도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메가폰 네 시연님~~^^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연 잘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이주미 배우님이 후원한 #나만빼고 공연도 관람 신청해보세요!
  • 김유덕 재 공연한다면 꼭 보러가고 싶습니다. 멋진 후기입니다!
이전글 오디션후기 그때 변홍례 후기 이미랑 2019.07.29 59
다음글 자유게시판 영화 " Jean-Claud Vandamme " 나눔 태윤 2019.07.30 90